본문 바로가기

여행지 소개/조호바루 한달살기

[조호바루 한달살기] 파마스 자야 골프장(Permas Jaya Golf Club) 소개

반응형

골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조호바루는 가히 천국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한 시간 거리 이내에 시설 좋고 저렴한 인도어 연습장(드라이빙 레인지)은 물론, 다양한 가격대의 가성비 좋은 골프장이 산재해 있어 취향에 맞는 골프장을 골라서 치실 수 있습니다. 
 
저는 조호바루에 머무는 동안 아이를 돌봐야 해서 오전에만 골프를 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혼자서 부담 없이 칠 수 있는 골프장만 다니고 있는데요, 오늘 소개해 드릴 연습장도 그런 골프장입니다. 
 

1. 골프장 위치

조호바루 동쪽에 위치한 Permas Jaya란 지역에 위치한 골프장입니다. 조호바루 구도심에서는 가깝지만, 신도시에서 가기에는 다소 멉니다. 저의 경우 푸테리 하버에서 8시경 출발했는데, 거의 한 시간 걸려서 9시 정도에 골프장에 도착했습니다. 
말레이시아에서 많이 쓰는 네비게이션앱인 'Waze'로 가시면 골프장 입구로 안내를 해주지 않으니, 직접 운전해서 가실 때는 구글맵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2. 가격, 부대시설

아래 보이는 사진이 클럽 하우스 입구입니다. 클럽 하우스 안에는 작은 식당이 있습니다. 여기서 술도 팔고, 각종 음식들도  비싸지 않은 가격에 팔고 있었습니다. 저는 골프 친 후 시간이 촉박해서 이용은 못했네요. 

 
골프장 가격은 9홀에 55링깃(버기 포함)이었습니다. 버기 없이 치면 30링깃 입니다. 조호바루에 있는 저렴이 골프장들은 9홀 비용이 한국 돈으로 15천 원 내외, 18홀은 3만 원가량 하는 것 같습니다. 비슷한 수준의(?) 임피안 엠마스(Impian Emas) 골프장도 비슷한 가격이었습니다.  한국에서는 스크린 치는 비용으로 필드에서 공을 칠 수 있다니~ 정말 조호바루는 골프 천국 맞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수요일에는 할인 행사도 하고, 그린피 비용 결제한 영수증을 가저가면 클럽하우스 안에 있는 카페에서 저렴하게 맥주도 마실 수 있습니다.
라운딩 시작 전 간단히 몸을 풀 수 있는 숏게임 연습장도 있습니다.  
 

숏게임 연습장

3. 골프장 코스

1번홀부터 9번홀까지, 9개 홀이 있습니다. 18홀 도시면, 같은 홀을 두 번씩 도시는 겁니다.  코스는 아래 사진들 보시는 대로 시야는 탁 트여있지만, 페어웨이가 그렇게 넓지는 않습니다. 고도차도 거의 없고, 따라서 언듈레이션도 심하지 않습니다. 플레이하기 그렇게 어려운 골프장은 아닙니다. 잔디는 잘 관리되어 있고, 그린 상태 또한 양호합니다. 
무엇보다, 골프장 바로 옆이 도로라, 차들이 쌩쌩 다니는 소리를 들으며 라운딩 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럼, 1번홀부터 보여드릴게요. 
 

1번홀
1번홀 시작점
2번홀
2번홀

 

3번홀
3번홀
3번홀
4번홀
4번홀
5번홀
5번홀
6번홀
6번홀
7번홀
7번홀
8번홀
8번홀
9번홀
9번홀

페르마스 자야 골프장은 저처럼 시간 없어서 혼자 치셔야 하는 분들에게 적당한 골프장입니다. 초보자분들도 저렴한 가격에 부담 없이 연습라운딩 하기 좋은 곳이니, 조호바루에 머무시는 동안 시간이 되신다면 방문하셔서 플레이 해보시기 바랍니다. (몰론 포레스트나 호라이즌, 세니봉 cc 같은 좋은 골프장들을 우선 가보시고요~^^) 

 
함께 보시면 좋은 글
2023.08.12 - [여행지 소개/조호바루 한달살기] - [조호바루 한달살기] 임피안 엠마스(Impian Emas Golf Club) 골프장 소개

[조호바루 한달살기] 임피안 엠마스(Impian Emas Golf Club) 골프장 소개

오늘 소개해 드릴 임피안 엠마스(Impian Emas) 골프장은, 혼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조호바루 골프장 중에 나름 최고의 가격(?)을 자랑하는 골프클럽입니다. 그렇다고 시설이 월등히 좋은 건 아니고,

siwonsiwon.tistory.com

2023.07.30 - [여행지 소개/조호바루 한달살기] - [조호바루 한달살기] 골프연습장(드라이빙 레인지) 소개

[조호바루 한달살기] 골프연습장(드라이빙 레인지) 소개

조호바루는 (무더운 날씨 빼고는) 골프 치기 참 좋은 곳입니다. 한 시간 이내에 갈 수 있는 가성비 좋은 골프장들도 많고, 골프 연습을 할 수 있는 드라이빙 레인지는 정말 저렴한 데다 시설은 매

siwonsiwon.tistory.com

 

반응형